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여행 기록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여행, 정선 PARK ROCHE RESORT

DAY1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여행, 정선 PARK ROCHE RESORT"

 


 

이번 여름휴가로는 복잡한 해외여행보다 가족들과 조용한 국내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 강원도에 위치한 "PARK ROCHE Resort & Wellness"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어요. 정선에 위치한 PARK ROCHE는 자연으로 둘러 쌓여 있어 조용하고 한적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곳일 뿐 아니라 실내 수영장 / 사우나 / 야외 수영장 / 야외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국내 최초의 요가 / 명상 / 필라테스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예전부터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

 

 

 

 

저는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이동했고, 시간은 대략 2시간 조금 넘게 소요되었어요. PARK ROCHE는 교통이 제법 편리해서 진부역에서 내리셔서 22번 버스를 이용하면 그 근처까지 가실 수 있답니다! 길을 잘 찾는 편이 아닌데 진부역에서 내리시면 버스정류장은 딱 하나뿐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버스가 자주 있는 편은 아니라 시간은 잘 확인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PART ROCHE Resort는 2018년 2월에 OPEN하여 아직 대부분의 시설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으며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 방 안에서 바라보는 view도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묶었던 곳은 문이 닫히는 방과 여닫이로 분리되는 방 이렇게 2개로 나눠져 있어서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점은 굉장히 좋았어요. 하지만 여닫이 문으로 분리가 되는 방은 문으로 공간이 분리만 되어 있어서 방음은 되지 않아 거실에서 TV를 보거나 대화를 나누면 옆에 있는 것처럼 들렸던 게 좀 불편했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