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여행 기록

마음이 차분해 지는 시간, PARK ROCHE WELLNESS

DAY 2

 

마음이 차분해 지는 시간, PARK ROCHE WELLNESS


 

 WELLNESS PROGRAM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PARK ROCHE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클럽 데이스크에서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지만 별도 운동복은 지급되지 않으니 개인이 준비해야 합니다!!

 

 

 저는 힐링터치(테라피)와 마인드 풀니스(명상) 수업 참여했어요. 운동 실력이 많이 부족한 몸이라 마음의 수양을 가꾸는 프로그램에 집중 했어요~ ㅎㅎ 힐링터치는 스피이키 트윈 롤러라고 하는 기구를 이용하여 근육의 피로를 풀고 상호 마사지를 통해 공감 능력을 향상시키는 활동인데 도구가 생각보다 아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마인드 풀니스(명상)은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어떤 움직임을 하는 것보다 나 자체를 바라보는 활동이었어요. 매일 많은 일들에 치이다 보니 아무 생각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 오히려 어려웠지만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라 완전 만족이었습니다. '-'b

 

 마지막으로 PARK ROCHE Resort & Wellness는 산으로 둘러 쌓인 지역인만큼 간식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나 식사를 할 곳이 마땅치가 않아요~ 진부역 근처에도 슈퍼가 있긴 하지만 물건도 적고 장을 보러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점이 약간 불편하더라구요. 내부에 식당이 있긴 하지만 가격대도 그렇고 사람도 꽤 있는 편이라 미리 준비해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 저는 먹을 거리 약간 사가고 식당에서 일부 음식 사와서 방에서 먹었는데 조용하고 너무 좋았어요. 힐링터치와 마인드 풀니스 수업에 이어 저녁시간에도 힐링을 이어갔습니다. :D

 

 

 휴가 기간이라 수영장 / 사우나에는 사람이 많고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아 소란스러운 느낌이 없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고 조용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도 많아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마음과 몸이 힐링되는 PARK ROCHE WELLNESS, 온 가족이 만족한 여행지였기에 다음 번에는 휴가 기간이 지난 후에 방문을 한 번 더  해 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