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국가 여행 기록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Volando Urai Wurai Spring Spa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Volanddo Urai Wurai Spring Spa


 

 겨울이 다가오니 대만의 온천이 더욱 생각나서 가족들과 다시 대만으로 향했어요. 역시 대만은 가까워 마음만 먹으면 쉽게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 대만은 비행기로 2시간 ~ 2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기에 적당한 거리의 나라랍니다.

 지난번 여행에서는 베이터우 온천을 이용하여 온 가족이 만족을 하였기에 이번에는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로 목적지를 정했어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우라이 마을에서 흐르는 옥색의 물이 너무 아름다워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어요. ♬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는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의 그랜드뷰룸은 개인탕으로 가족끼리 오붓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대욕장은 남녀 구분하여 다수가 이용하는 보통의 온천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번에는 그랜드뷰룸을 예약하여 멋진 풍경을 보면서 개인탕 온천을 즐겼답니다. ^^

 

 

 주중과 주말의 가격이 조금씩 다르고, 이용 시간이 다르니 가시기 전에 미리 예약 확인하세요. :ㅇ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예약하는 방법은 다양했어요.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호텔에 직접 메일을 써서 예약 확정을 받거나 클룩 KLOOK, 케이케이데이 KKDAY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또는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물론 직접 가셔서 바로 입장하셔도 되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이기에 일단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진행했어요. 오전 9시 30분으로 예약을 간신히 진행했답니다. 추워지는 계절이기도 하고 주말이라서 더 인기가 많았어요. *-*

 

 

 아침 시간으로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를 예약했기에 시저 메트로 호텔(카이저 메트로 호텔)에서 우버를 불러서 편하게 이동했어요. 약 40~50분 정도 걸렸고, 택시비는 약 3만원 정도 나왔어요. 먼 거리를 이용하실 때는 우버를 강추합니다! 아, 우버를 이용하시려면 한국에서 우버 어플을 설치하고 휴대폰 인증까지 미리 하고 오셔야 대만에서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돌아갈 때는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에서 버스 849번을 30분 정도 탄 후에 내려서, 신티엔역에서 시내로 약 30분 정도 지하철로 이동했어요. 물론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셔틀버스도 신티엔역까지 운영을 해요. 하지만 미리 이메일로 예약을 진행하셔야 타실 수 있어요.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호텔 객실을 이용하시지 않은 고객은 셔틀 버스를 이용할 때 1인당 50 대만달러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D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에서 기다리는 동안 로비에서 사진을 찍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정말 좋은 점은 메인 입구를 나와서 왼쪽으로 약 10m 정도 걸어가면 편의점이 있어요.

 편의점에서 먹을 간식과 어제 사지 못한 이지카드를 구매했답니다. 예쁜 모양에 현혹되지 말고 뒤편을 꼭 확인하셔서 이지카드를 구매하세요. 전 알고 있었는데도 예쁜 모양에 잠시 정신을 놓아서 한 장은 아이캐시라는 다른 카드를 구매했어요 ㅠㅠ 아이캐시는 국광 버스 이용이 안 되고, 다른 도시에서 호환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때는 꼭! 꼭! 뒷면에 이지카드를 확인하세요.^^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의 메인 입구의 옆의 계단으로 내려가면 대욕장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대욕장은 개인탕과 달리 야외탕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서 다음에는 야외 대욕장도 방문하고 싶었어요. *-*

 

 

 역시 가족들이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의 탄산수가 너무 좋다면서 다음을 기약하는 약속을 여행 중에 미리 잡았어요. 역시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여행은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아요. 온천 후에 마시는 시원한 과일 주스와 밀크티는 사랑이에요.^^

 

 

이제는 천천히 걸어가서 우라이 마을로 가서 점심을 먹을 예정이에요. 옥색 빛 강을 따라서 올라가다 보면 약 10분 정도 후에 이렇게 예쁜 빨간 다리가 나와요. 구글에서 wulai suspension bridge를 검색하시면 더 쉽게 위치가 이해가 되실 거예요. 너무 예뻐서 인생샷 찍기에 좋은 장소더라구요. 온 나라의 관광객을 wulai suspension bridge에서 다 만났어요.^^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와 우라이 마을 중간 정도에 위치한 다리입니다. 위치 참고하세요!

 

 

여기서 약 10분 정도 더 걸어 올라가니 대만 우라이 마을에 도착했어요. 

 

 

대만 우라이 볼란도 온천 리조트 후에 우라이 마을에서 맛집 투어가 이어집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