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국가 여행 기록

홍콩 여행 코스 - 호텔 추천

홍콩 여행 코스 - 호텔 추천


 올 초 홍콩 시위가 시작되기 전에 방문해서 다녀온 후에 많이 놀랐어요.ㅠㅠ 홍콩의 민주화를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올 해 3월에 방문한 홍콩 여행 코스에서 중점적으로 생각한 것은 호텔이었어요. 우리 가족이 묵은 호텔은 센트럴, 소호에 있는 버터플라이 온 웰링턴, butterfly on wellington이었어요. 홍콩 여행 일정이 짧았더 우리 가족은 이동을 쉽게 하도록 하기 위하여 센트럴인 소호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 잡았어요. 소호에 숙소를 정하니 센트럴 역과 가까워서 공항에서 이동하기에도 편했고, 셩완에 있는 제니 쿠키를 사기도 좋았답니다. *-*

 

 

 버터플라이 온 웰링턴, butterfly on wellington 홍콩 호텔은 센트럴역에서 구름다리로 이동하여 도보로 약 10분(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포함)을 걸으면 찾으실 수 있어요. 홍콩 여행 코스를 정할 때, 숙소를 센트럴에서 가깝고 또한 깨끗하며 트리플 베드가 포함된 룸이 있는 곳을 찾았기에 조금 걷는 것은 괜찮았어요.

 명동 중심가에 있는 숙소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위치가 대만족이었어요. 그리고 호텔 직원이 너무 친철하고, 호텔도 깨끗했어요. ㅠㅠ 만약 길 찾는 것이 어려우신 분이시거나 걷기가 힘든 분과 함께라면 조금 더 접근성이 좋은 홍콩 호텔을 찾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홍콩 여행 시간이 길지 않으신 분이라면 버터플라이 온 웰링턴 홍콩 여행의 호텔로 추천합니다!

 

 

 도보로 바로 걸어나가면 맛집이 즐비했는데요. 또한 홍콩 여행 코스에서 쇼핑 또한 빼놓을 수가 없죠. 시간 잘 못 맞춰가면 한참 줄을 서 있는다는 셩완점의 제니 쿠키를 편안 차림으로 걸어 나가서 사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거운 제니 쿠키를 들고 관광한다고 생각하면 정말 힘들 거 같은데, 숙소와 가까우니 사람 없을 시간인 오전에 편하게 구매해서 숙소에 놓고 이동했어요. 또한 메인 거리에 있는 샤샤와 봉주르가 근처에 있어서 호랑이 파스를 사기에도 좋았답니다.^^

 

 

 홍콩 여행 코스를 정하실 때 호텔 위치를 먼저 챙기시는 거 잊지 마세요. :D

 

 

 홍콩 여행 코스에서 잊지 못할 것은 현지에서도 유명한 완탕 맛집인 침차이키예요. 홍콩에서 묵은 호텔인 버터 플라이 온 웰링턴, butterfly on wellington을 지나다닐 때마다 여러 번 방문했어요.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뛰면 3분 정도 걸려요. 새우, 고기완자 다 맛있어요. 꼬들한 계란면과 고소한 완탕을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맛이에요, ㅠㅠ 

 여기 대기가 상당히 길어서 기다리는 분이 많은데 호텔과 가까워서 포장을 해서 호텔에서 자주 먹었답니다. 호불호가 있는 식당이지만, 홍콩에서 잊지 못한 맛이었어요. 다른 완탕면과 다르게 더 꼬들한 느낌이 있고, 안에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어요. 완탕면을 좋아하시면 홍콩 여행 코스에 꼭 침차이키를 넣어보세요. ;)

 

 

 침차아키 완탕면도 모자라서 여러 지역에서 완탕면을 먹었어요.ㅎㅎ 하지만 완탕면은 침차이키가 최고입니다!

 

 

 

 양조위 맛집으로 유명한 카우도 도보로 10분 내외라서 버터플라이 온 웰링턴 호텔은 정말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홍콩 여행 코스의 일등 공신 호텔로 추천합니다!

 

 

 홍콩 여행 코스에 홍콩 호텔에서 가까운 만모우 사원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려고 넣었어요. 현지인들이 기도를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규모가 크지 않아서 구경할 것은 많이 없었지만,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니 소호갈 때 혹은 제니 쿠키 사러 갈 때 잠깐 들러보세요. '-'b

 

 

 홍콩 여행 코스를 짤 때, 호텔의 위치를 센트럴, 소호로 한 건 정말 탁월했어요. 소호에서 가까워서 많은 일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쇼핑, 맛집과 볼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센트럴 근처로 호텔 예약하시는 거 완전 추천합니다! ^^